“팀 K리그 함께 응원하#리카!” 대구FC 마스코트 리카, 팀 K리그 팬 매니저로 서울 출격!

강경원 기자– 대구FC 마스코트 우량아 공슴도치 리카가 서울로 출동했다지난 26(저녁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러진 팀 K리그’ 친선 경기 응원을 위해 25()과 26(양일간 팬 서비스를 실시했다.

리카가 대구FC 소속 세징야조현우 선수가 포함된 팀 K리그를 응원하기 위해 오픈 트레이닝 및 친선 경기가 펼쳐지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을 방문했다리카는 이틀간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팀 K리그 팬들을 만족시켰다.

지난 25(저녁에 진행되는 팀 K리그 오픈 트레이닝 현장에서는 팬 매니저로 변신한 리카를 만날 수 있었다리카는 일일 팬 매니저로서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한 질서 도우미는 물론 SNS 이벤트를 통해 리카 응원봉을 선물했다이 밖에도 호응 유도호우 세레머니 시연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으로 오픈 트레이닝 현장을 찾은 100여명의 K리그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팀 K리그와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 당일에는 리카가 서울 월드컵경기장 앞 광장에서 K리그 팬들을 맞이했다리카는 자신의 탄생스토리가 적힌 깜찍한 명함과 리카 응원봉을 팬들에게 나눠줬다이밖에도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인증샷 SNS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틀 동안 팀 K리그를 응원하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할 리카의 다음 행보가 궁금하다면 리카 공식 인스타그램(@rica._.official)을 팔로우 하면 된다리카의 모든 활동은 리카 오피셜을 통해 공유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