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새로운 코미디 시리즈 《일라이자 슐레싱거 스케치 쇼(THE ILIZA SHLESINGER SKETCH SHOW)》(가제) 제작 발표

강경원 기자 — 넷플릭스가 일라이자 슐레싱거의 코미디 시리즈 《일라이자 슐레싱거 스케치 쇼(The Iliza Shlesinger Sketch Show)》(가제)를 제작한다.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6편으로 구성되며, 2020년 공개할 계획으로 이번 가을 뉴욕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일라이자 슐레싱거가 어처구니없는 인물들, 여성의 삶에 대한 통찰, 사회에 대한 불손하면서도 신랄한 이야기로 가득한 비밀스러운 세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라이자 슐레싱거는 킴 갬블, 카라 베이커, 데이비드 마틴, 리처드 앨런-터너, 존 소데이와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한다.

  • 제작: 아발론 텔레비전(Avalon Television)
  • 연출: 로라 머피(《걸 코드(Girl Code)》 《아담의 팩트폭격》)

일라이자 슐레싱거 약력

일라이자 슐레싱거는 세계 곳곳의 무대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선두적인 코미디언으로, 그녀의 팬들은 일라이자에게서 영감을 받은 티셔츠를 맞춰입고 공연을 보러 올 정도로 열성적이다. 올해 일라이자는 넷플릭스에서 다섯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을 론칭한다.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그녀의 코미디로는 《일라이자 슐레싱거: 좀 아는 여자》 《일라이자: 확인 사살》 《일라이자 슐레싱거: 프리징 핫(Freezing Hot)》(가제) 《일라이자 슐레싱거: 워 페인트(War Paint)》(가제)가 있다. 올여름에는 《일라이자 슐레싱거: 좀 아는 여자》 제작 과정의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오버 앤드 오버(Over & Over)》(가제)를 내놓기도 했다.

스탠드업 코미디 외에도 일라이자는 최근 마크 윌버그와 로즈 번이 주연한 파라마운트의 영화 《인스턴트 패밀리》에 출연했다. 이어서 피터 버그가 연출하는 넷플릭스 영화 《원더랜드(Wonderland)》(가제)에서도 마크 월버그의 상대역으로 출연한다.

일라이자는 첫 번째 책 《걸 로직(Girl Logic: The Genius and the Absurdity)》을 아셰트 출판 그룹(Hachette Book Group)에서 출간하기도 했다. 우정, 미혼의 삶, 연애 등을 주제로 자신감 있는 여성의 생각을 담은 도발적이고 유머 넘치는 에세이집이다. 또한 팟캐스트 《AIA: 일라이자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AIA: Ask Iliza Anything)》에서는 온갖 주제를 넘나드는 청취자들의 질문에 대해 그녀만의 남다른 시각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