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헤비 머신건 모드’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8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서바이벌 모드 내 ‘헤비 머신건 모드’를 추가했다.

헤비 머신건 모드는 기존 에란겔 맵에서 공중 전투가 가능한 새로운 모드로 23일 업데이트 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에란겔 맵의 8×8 일부 지역에서 TTP(3인칭) 4인 스쿼드로 진행된다.

비행 승강장에 있는 헬리콥터에 탑승 및 운전하며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고 목표 위치에 공중 습격을 할 수 있는 공습 위치 확인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헤비 머신건 모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M3E1-A 미사일, RPG-7, 단관 유탄 발사기, M79 유탄 발사기, MGL 유탄 발사기, M134 중기관총 등 강력한 화력의 무기들로 더욱 치열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사망한 팀원의 ID 카드를 획득 이를 통해 팀원을 다시 전장에 불러올 수 있는 소생 시스템이 적용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헤비 머신건 모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영상은 공식 카페 및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공식 유튜브는 10월 24일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 이를 기념해 10월 31일 오후 4시까지 기존 유저 대상으로 스페셜 상자 교환권 3개, 미젠테 댄스(7일제)를 지급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