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와 재즈의 달콤한 만남’ 재즈퐁 프로젝트, 11월 9일 개최

천안–(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9일 — 재즈퐁 프로젝트(JAZZ PONG PROJECT) 공연이 11월 9일 토요일 저녁 6시 충남음악창작소 지하2층 라이브 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트로트와 재즈의 달콤한 만남’이다. 트로트와 재즈의 만남을 통해 ‘트로트는 촌스럽다’는 고정관념을 새로이 환기하고, 재즈에 대한 문턱을 낮춰 대중들이 보다 쉽게 재즈를 접하고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공연 프로그램은 오프닝, 색소폰 앙상블로 듣는 재즈와 올드팝, 인디밴드와 강변가요제, 재즈와 트로트의 달콤한 만남, 트로트와 K-POP 등이다.

제1회 아이엠어뮤지션 오디션 은상 수상, 서울시 홍보 영상 촬영,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오프 밴드 등의 이력을 가진 ‘D.F.P(D.FIA Project Jazz Band)’와 제2회 아이엠어뮤지션 오디션에서 대상을 수상한 밴드 ‘정은수와 친구들’, 2019년 세종시 거리예술가로 선정돼 활동 중인 ‘재즈퐁 밴드’ 그리고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및 제3회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팀 ‘메이딘 문’의 보컬리스트 ‘문정환’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다. 공연이 펼쳐지는 충남음악창작소(충남 천안시 동남구 은행로 15-1)는 천안역 인근 천안시도시창조두드림센터 내에 자리하고 있다.

재즈퐁 밴드는 추억과 낭만이 깃든 음악과 함께 옛 시절을 추억하고, 가까운 곳에서 휴식과 행복을 동시에 얻어갈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