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도영-쟈니X원더나인 ‘할로윈 전야제’… ‘무조건’ 열창!

장자연 기자 — 그룹 원더나인이 지난 30일 스페셜 DJ NCT127 도영과 쟈니가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흥 넘치는 할로윈 전야제를 즐겼다.

이날 원더나인 멤버들은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여러 가지 캐릭터로 분장을 하고 등장해 신곡 속삭여 (Blah)’ 무대로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같은 날 NCT127은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이에 그룹을 대표해 수상한 스페셜 DJ NCT127 도영은 감사하게도 상을 받게 됐다다 팬들 덕분이라는 소감 전했다.

데뷔 200일을 맞은 원더나인도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이승환은 “100일이 지난지도 엊그제 같은데 200일이 훌쩍 다가왔다어제 음악방송에서 팬들과 같이 축하해서 뜻깊었다. 2000일이 될 때까지 많이 사랑하자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원더나인 정택현과 이승환은 스티브 잡스를 연상케 하는 프레젠테이션 실력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속삭여 (Blah)’에 관해 정택현은 닿지 않는 사람에게 우리의 사랑을 속삭인다는 말이라고 설명했다박성원은 힘든 안무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호흡이잘 맞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수록곡 ‘Drive’ 또한 원더나인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김태우는 이번 ‘Blah Blah’ 앨범으로 처음 작곡을 시작했다며 남다른 애착을 보이기도 했다.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원더나인은 ‘Spotlight’, ‘우리들의 이야기’, NCT U의 ‘Baby Don’t Stop’, 방탄소년단의 ‘DNA’, 세븐틴의 ‘HIT’, NCT127의 ‘Cherry Bomb’, ‘TOUCH’에 맞춰 귀여운 코스튬 속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칼 군무를 펼쳐 박수를 받았다.

원더나인은 각자 숨겨놨던 개인기를 펼치는 시간도 가졌다멤버들은 마샬 아츠몸으로 소리내기비트박스와 랩으로 이어진 색다른 개인기 열전으로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고조된 분위기 속 박성원이승환은 지코의 사람정진성은 이문세의 소녀를 열창하며 가창력도 뽐냈다김태우유용하이승환이 박상철의 무조건을 선곡하자 스페셜 DJ NCT127 도영쟈니도 가세해 다섯 사람은 환상적인 트로트 라이브 무대를 완성했다.

유용하는 “‘아이돌 라디오에 나와서 NCT 선배님들과 같이 노래도 불러보고 영광이었다재미있었다고 감격스러워 했다김태우는 원더나인 멤버들 다 같이 나와서 너무 행복했다는 소감으로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