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미수’ 신윤섭, 묘한 분위기 자아내는 스패셜 포스터 공개!

– ‘연애미수’ 신윤섭, 드라마 기대감 높이는 아련한 눈빛 연기 ‘궁금증 증폭’
– 신예 신윤섭, ‘츤데레 랜선 남사친’ 예약! 어둠속에서도 훈훈 매력 발산

장자연 기자 — ‘연애미수’ 신윤섭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와이낫미디어와 MBC가 공동제작한 ‘연애미수’(각본 이나은, 연출 흠)는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신윤섭은 사회성이 떨어지는 반장 이시언 역을 맡았다.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두뇌, 타고난 운동 신경까지 겸비했지만 차갑고 이기적인 태도 때문에 여자들보다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 인물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시원(양혜지 분)을 바라보고 있는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어둠이 내려 앉은 시간, 교복을 입고 뭔가 할말이 있는 듯한 눈빛으로 이시원을 응시하고 있는 이시언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윤섭의 아련한 눈빛 연기는 10년지기 친구 사이인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 중 신윤섭은 캐릭터 소개와 걸맞는 훈훈한 마스크와 우월한 피지컬로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인다고. 또한 강파랑(손상연 분)이 이시원에게 고백을 한 시점 이후로 두 사람 사이에서 애매하게 행동하는 이시언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그리며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연애미수’를 통해 데뷔하는 신윤섭이 ‘이시언’ 캐릭터를 만나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연애미수’는 오늘(1일) 밤 12시 5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V LIVE와 네이버 TV에서 선 공개되며, 와이낫미디어의 ‘콬TV’ 채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본 방송이 끝난 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