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열고 신규 테마 ‘어비스’ 공개!

 

– 코엑스서 1,000명 초청 유저 간담회 열고 겨울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 심해 속 문명 세계 그린 신규 테마 ‘어비스’ 12월 12일 추가 예정
– 인기 뮤지션 AKMU와 협업한 ‘어비스’ 주제곡 ‘DRIFT’ 깜짝 공연 선보여

손위혁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유저 쇼케이스 ‘GET SET READY GO!’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유저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가오는 겨울 예정된 업데이트 내용과 신규 테마 ‘어비스’의 메인 주제곡이 공개됐다.

먼저 바닷속 문명 도시 컨셉의 신규 트랙과 카트바디를 만날 수 있는 ‘어비스’ 테마를 최초로 소개했다. 또 아이템 지원 시스템 도입, ‘세이버 X’와 같은 대장급 카트바디 출시 등 올 겨울 선보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특히 인기 뮤지션 AKMU와 손잡고 ‘어비스’ 테마의 주제곡 ‘DRIFT’를 작업했다는 내용을 소개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어서 해당 노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AKMU가 직접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발표를 진행한 넥슨 조재윤 리더는 “‘카트라이더’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유저분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많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한편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카트바디 ‘문 블레이드 X’의 메이킹 필름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11월 10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문 블레이드 X’를 지급한다.

행사 마지막 순서에서는 ‘THE NEXT GENERATION IS COM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카트라이더’의 미래를 암시하는 의미심장한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카트라이더’의 올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