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19 Imagine by Kia’, 전 세계 K-POP 팬들과 아티스트가 하나된 시간

장자연 기자 —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 2019)’가 11월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및 2만여명의 팬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MMA 2019’는 시작과 동시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차지할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스페셜 퍼포먼스와 공연들로 가득 채워졌다.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펼친 무대는 공연장을 감동과 함성으로 가득 채웠다.

 

출연한 아티스트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음악적 시도로 숨겨진 매력을 선보여 탄성을 자아냈다. 아쉽게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아티스트들도 영상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 회원과 음악 팬, 음악산업 관계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MMA 2019를 마칠 수 있었다”며 “올해는 MMA 리브랜딩을 통해 대한민국 음악의 새로운 흐름을 담고자 실시간 중계, 팬 참여, 무대 연출 등에서 여러가지 시도를 하였다.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음악산업 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최선을 다해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MMA 2019는 △주최-카카오 △주관-카카오엠(Kakao M), 엠스톰(MSTORM) △협찬-기아자동차, 한국피자헛, 이투스,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후원-서울특별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MUSIC ON! 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과 함께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