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 유튜버 그룹 니지산지 KR(NIJISANJI KR) 공개 오디션 개최

KR_Audition.png
KR_logo-03.png
  • 글로벌 버츄얼 유튜버 그룹 니지산지를 운영하는 이치카라의 한국 진출!

  • 니지산지KR을 통해 버츄얼 유튜버 데뷔 기회 제공!

  • 오디션 결과 선정되면 니지산지KR의 첫 멤버로 데뷔!

손위혁 기자 — 글로벌 버츄얼 유튜버 프로젝트 그룹 니지산지(NIJISANJI)를 운영 중인 이치카라가 한국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니지산지(NIJISANJI)는 전 세계 약 100여 명 이상의 브이튜버를 개발, 운영하는 이치카라의 프로젝트명이다.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버츄얼 유튜버(Vtuber)는 캐릭터를 이용해 방송하는 형태로, 가상의 캐릭터가 스트리머가 되어 방송을 진행하는 콘텐츠다. 모션, 표정 인식 기술을 통해 가상의 캐릭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해 유튜브, 트위치 등 방송 서비스에서 색다른 콘텐츠의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상 현실 속에서 단순히 인물을 표현하는데 그치지 않고 홍보대사, 음반 발매, 오프라인 콘서트 등을 개최하면서 오프라인을 무대로 대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니지산지를 운영 중인 이치카라는 한국 진출을 선언하며 프로젝트 브랜드명 니지산지KR(NIJISANJI KR)을 공개했다. 이어 니지산지KR로 데뷔하는 버츄얼 유튜버 오디션에 들어간다.

니지산지KR의 첫 데뷔 오디션은 오는 12월 20일(금)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버츄얼 유튜버 오디션 응모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오디션은 사전심사, 전화 인터뷰, 최종 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 후 니지산지KR 최초의 데뷔 멤버로 활약하게 된다. 이미 버츄얼 유튜버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니지산지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진출도 기대할 수 있다.

니지산지KR의 첫 버츄얼 유튜버 데뷔 오디션은 게임, 그림, 보이는 라디오 등 오디션 응모자가 특기에 맞게 지원하면 심사를 통해 데뷔할 수 있다.

니지산지 관계자는 “니지산지KR 첫 데뷔 오디션을 통해 한국에서도 니지산지 소속의 버츄얼 라이버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매력적인 니지산지 캐릭터로 세계를 향해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오디션 내용은 이치카라의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치카라 주식회사의 니지산지 프로젝트는 버츄얼 유튜버 관련 기업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콜라보, 메이져 음반사와 데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인도 등 글로벌을 무대로 버츄얼 라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