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NCT DREAM-스트레이 키즈, ‘볼터치보이즈’ 젼격 결성!

장자연 기자 — ‘2019 SBS 가요대전’의 ‘볼터치보이즈 티저’가 오늘(20일) 전격 공개됐다.

오늘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SNS 채널에 공개된 ‘볼터치보이즈 티저’에는 NCT DREAM 천러-지성-재민과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승민-현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팀당 1명씩 짝을 이뤄 서로의 ‘볼 리뷰’에 도전했지만, 아직 서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현진은 볼 리뷰를 위해 손을 닦는가하면, 천러는 민망한 함박웃음으로 난감해해 이들의 ‘볼 리뷰’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볼터치보이즈의 진짜 ‘볼 리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25일(수)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TOUCH’를 키워드로 역대급 무대들로 꾸며진다.

전현무X설현의 진행으로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5일(수)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