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 오직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었던 꿀케미 컬래버레이션 공연!

장자연 기자 — ‘2019 MBC 가요대제전이 전무후무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일산 MBC 드림센터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이원생중계 된 ‘2019 MBC 가요대제전은 5년 연속 가요대제전의 MC를 맡은 임윤아와 음악중심의 MC로도 활약했던 얼굴천재 차은우그리고 대세 방송인’ 장성규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2019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오직 MBC에서만 볼 수 있었던 역대급 케미스트리’ 공연이 펼쳐졌다. NCT DREAM, Stray Kids, 장성규의 합동 공연으로 포문을 연 ‘2019 MBC 가요대제전은 (여자)아이들XITZY, 오마이걸X아스트로러블리즈X우주소녀X김재환의 컬래버 무대로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현아와 DAWN은 현실 커플다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성시경과 레드벨벳홍진영과 노라조장우혁과 청하셀럽파이브와 AOA, 그리고 뉴이스트의 백호&민현, MONSTA X의 기현&셔누, GOT7의 JB&영재가 함께한 컬래버 무대 또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조합이 내뿜는 꿀케미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자정 무렵에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을 연결해 2020년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함께 맞이했다마마무와 세븐틴태민과 트와이스국카스텐과 송가인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은 시청자에게 역대급 컬래버 무대를 선사했다마지막은 전 출연진이 함께 나와 희망찬 새해를 기원함으로써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2019 MBC 가요대제전은 AOA, DAWN(), GOT7, ITZY, MONSTA X, NCT DREAM, NCT 127, Stray Kids, TWICE, 국카스텐규현김재환노라조뉴이스트러블리즈레드벨벳마마무성시경세븐틴셀럽파이브송가인아스트로, (여자)아이들오마이걸우주소녀이석훈장우혁청하태민현아홍진영이 출연해 2019년 최고의 무대를 펼쳤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