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본격연예 한밤] ‘지푸라기라도’ 전도연X정우성, 연기맛집 짐승들! ‘한밤’에 출연

장자연 기자 — 22일, ‘본격연예 한밤’에 2월 개봉을 앞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주역인 전도연과 정우성이 출연한다.

지난 2019년, 각각 영화 <생일>과 <증인>으로 시상식을 휩쓸며 다시 한번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전도연과 정우성.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두 명품 배우가 마침내 한 작품에서 만났다.

25년 만에 처음으로 작품에서 만난 전도연과 정우성. 두 배우에게 함께 호흡한 소감을 묻자, 전도연은 “이제라도 찍어서 너무 다행이다”라고 대답했다. 정우성은 “나 혼자만의 기다림은 아니었구나”라는 마음이 들었다면서, 전도연과 함께해 영광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전도연은 정우성에게 왜 이러느냐고 핀잔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동갑내기 두 사람은 계속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는데, 전도연은 정우성을 ‘영화 현장에서 또 만나고 싶은 배우’라고 평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정우성은 배우 전도연을 위한 응원의 말을 전하며 전도연을 감동하게 했다.

하지만 전도연과 정우성은 친밀도를 테스트하기 위한 이구동성 게임에서 반전의 결과를 보여줬다. 두 사람 대답은 같았으나, 전도연이 정우성 답변이 느리다며 지적했다. 그러자 정우성은 단호하게 자신이 민첩했다고 주장하며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여정이 ‘전도연이 하자고 해서 영화에 참여했다’는 내용이 화제가 되었다. 정우성은 이 작품에서 윤여정이 전도연에게 복수의 시간을 가졌다고도 밝혔는데… 전도연은 “예전에 제가 극 중에서 윤여정 선생님 따귀를 때리는 장면이 있었다”면서, 윤여정이 이번에 복수한(?) 까닭을 밝혔다. 과연 윤여정의 통쾌한 복수를 성사시킨 장면은 어떤 장면이었을까?

이외에도 예고로 선공개된 전도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촬영 비하인드, 그리고 충무로의 새로운 기대주로 꼽히는 배우 정가람, 신현빈의 활약까지 소개가 될 예정이다.

이번 주 SBS ‘본격연예 한밤’은 1월 22일 수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