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5월 편성 확정!

-배우 송승헌 남자 주인공 확정 X 재결합 고재현 PD와 업그레이드 코믹 로맨스

장자연 기자 —  다음 달 월화 드라마 재개에 나서는 MBC가 오는 5월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편성을 확정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은 ㈜빅토리콘텐츠가 담당한다.
‘플레이어’ , ‘블랙’ 등을 연출한 고재현 PD가 메가폰을 잡고, 김주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특히 지난해 ‘열혈사제’로 큰 인기를 모은 박재범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대가 크다.

남자 주인공에는 배우 송승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송승헌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이자 ‘음식심리학자’ 인 김해경 역을 맡는다. 극중 김해경(송승헌 분)은 음식과 식사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국내에선 보기 드문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심리학자 이다. 진료와 상담시간엔 젠틀하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치 않는 캐릭터로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한 매력남이다.

그동안 멜로, 코미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송승헌은 2013년 ‘남자가 사랑할 때’ 이후 7년 만에 MBC에 복귀하게 됐다. 특히  ‘플레이어’ 등을 통해 함께 했던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가 크다. 매 작품마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팔색조 연기를 보여온 송승헌이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 : 킹콩 by 스타쉽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