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가정의 달’ 황금 연휴 풍성한 영화 이벤트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는 가족 고객 대상으로 황금 연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라이프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이슈로 외출을 자제하는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의 여가 지원을 위해 인기 영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카이라이프의 무비초이스 채널(채널형 near VOD)과 VOD(Video On Demand) 서비스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우선 무비초이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봐도 재미있는 대작 영화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한 신작 영화가 부족한 상황에서 지난 한 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대표작들을 엄선해 1천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극한직업>, <봉오동 전투>, <82년생 김지영>, <제미니 맨> 등 총 7편의 인기작을 오는 28일(화)부터 다음달 11일(월)까지 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채널(300번)에 편성해 연휴 기간 고객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VOD 쿠폰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스카이라이프는 VOD 쿠폰(11000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IG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IG3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11000원에 5500원 VOD 쿠폰 3장이 제공되는 ‘2+1’ 혜택을 받는다. BIG3 쿠폰을 구매한 고객은 발행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하며 <시동>,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드V페라리>, <미스터주:사라진VIP> 등의 최신 인기작을 감상할 수 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디즈니 영화 할인과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겨울왕국2>, <알라딘>, <라이온킹> 등 디즈니 인기 소장용 영화를 30%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고, 5편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형 공기청정기, 머그컵 등 다양한 랜덤 디즈니 굿즈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등 어린이와 부모님의 ‘취향저격’ 영화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패딩턴2>, <정글북>, <나의 특별한 형제>,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어린이·가족 영화 80여편 모두를 단 돈 1천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또한 황금 연휴 기간 추천 테마관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추억의 명작 등 가족 고객 대상 맞춤 VOD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 채학석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올해 가정의 달 황금 연휴 기간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작년 가장 뜨거웠던 대작들과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할인 제공하고 랜선 여행과 시리즈 몰아보기 등 테마별 영화관을 편성해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의 알찬 연휴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