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PvE 콘텐츠 ‘악마성’ 65층 업데이트

– PvE 던전 콘텐츠 ‘악마성’ 61~65층 추가
–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0-0514]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던전 콘텐츠 ‘악마성’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악마성’은 각 층마다 상이한 적들의 특성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아군을 배치하여 승리하면 상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PVE(Player vs Environmemt)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60층에서 65층으로 확장되었으며, 승리 조건을 만족하면 전설 캐릭터 획득 및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고대주화와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 28일까지 누적 출석 수에 따라 고급계약서, 5성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봄나들이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미션을 완수하여 빙고판을 완성하면 다이아, 고급계약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함께 빙고’이벤트가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5성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미션 이벤트가 2주 동안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악마성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