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4일(일)까지 상주전 ‘안방에 대팍배송’ 신청받아

대구FC가 20()부터 오는 24()까지 5일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링크를 통해 상주전 홈경기 안방에 대팍 배송’ 이벤트 신청을 받는다.

대구는 최근 안방에 대팍 배송을 통해 시즌권자 및 온라인 신청자에 한해 경기 티켓스티커 등 증정품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약 5천 명의 팬들이 지난 16() 포항전 홈개막전 티켓을 안방에서 수령했다또한, ‘안방에 대팍배송’ 티켓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의 사진이 포항전 당일 경기장 전광판에 송출되어 경기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했다.

오는 29(예정된 상주전 홈경기 티켓도 안방에 대팍배송을 실시한다신청은 24(오후 4시 30분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daegufc.co.kr또는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daegufc.co.kr계정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배송은 오는 25()부터 순차적으로 우편 발송된다.

6월 티켓 모델이 될 선수를 뽑는 온라인 팬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안방에 대팍 배송’ 신청 링크에서 홍정운 선수를 제외한 41명의 선수 중 한 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선수는 온라인 팬 투표와 최근 활약 등 다양한 지표를 참고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인증샷을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는 계속 진행한다티켓과 자신의 얼굴을 합쳐서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팍티켓 #대구FC #SIZEDOESNTMATTER를 해시태그해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3명에게 티켓에 들어간 선수 친필사인이 들어간 굿즈를 증정한다.

대구는 유관중 경기 전환 시까지 매 홈경기마다 안방에 대팍 배송’ 이벤트를 실시해 팬들에게 티켓을 배송할 계획이다신청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매 경기 열흘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