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li5buvo0smwa.kr
CJ ENM 다이아 티비, KT∙위메프∙해피빈 파트너 창작자 참여 브랜드 캠페인 인기 - 엔터위크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KT∙위메프∙해피빈과 크리에이터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아 티비가 KT와 공동 제작한 브랜디드 웹시트콤 ‘느껴, 지니 시즌2’는 올해 1월 국내 대표적인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IT서비스분야 수상작에 선정됐다. ‘느껴, 지니’ 시리즈는 ‘백승헌’, 주랄라’ 등 크리에이터의 일상을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의 1인칭 시점에서 다룬…
엔터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