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헤드셋·컨트롤러 White Edition 2종 출시

2022년 2월 18일 (뉴스와이어)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White Edition 제품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BlackShark V2 X White Edition은 세계 톱 e스포츠 선수들과 디자인 협업을 통해 제작된 경량형 헤드셋의 신규 컬러 모델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블랙, 그린,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이 발매돼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선명한 사운드 전달을 위해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풍부한 고음과 파워풀한 저음을 감상할 수 있다. HyperClear Cardioid 마이크 사용으로 원하지 않는 소음을 차단하고 게이머의 음성만 또렷하게 전달해 더 명료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할 수 있는 3.5㎜ 잭을 사용해 PC, Mac,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와 모바일 기기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7.1Ch 서라운드 프로그램을 지원해 위치 오디오 기능을 향상, FPS 게임 등에서의 소리 발생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Razer Wolverine V2 Chroma White Edition은 Xbox Series X·S와 Xbox One,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컨트롤러다. 일반적인 컨트롤러에 추가적인 기능을 탑재해 더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하다.

짧은 작동 거리, 확실한 택타일 피드백을 갖춘 액션 버튼을 장착한 Razer Wolverine V2 Chroma White Edition은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일관성과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Xbox 앱용 Razer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한 뒤 버튼 리매핑이 가능해 복잡한 동작을 빠르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 RGB 조명 효과 설정, 럼블 모터 제어, 감도를 조정해 개인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동 중 빠른 사격을 할 수 있는 짧은 길이의 스틱과 장거리에서 높은 정확도로 조준 사격할 수 있는 긴 스틱을 모두 제공해 사용 환경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컨트롤러 하단 잠금장치로 트리거 스톱 모드를 적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트리거의 이동 거리를 줄여 빠른 입력이 가능하다.

◇Razer BlackShark V2 X White Edition 주요 특징

– Razer™ Triforce 50㎜ 드라이버
– 뛰어난 음성 픽업의 HyperClear Cardioid 마이크
– 밀폐력이 향상된 특수 차폐형 이어 컵
– 인체공학적 초경량 디자인

◇Razer Wolverine V2 Chroma White Edition 주요 특징

– Razer™ 기계식 택타일 액션 버튼 및 D 패드
– Razer Chroma™ RGB 지원
– 6개의 추가 다기능 버튼(상단 범퍼 2개 및 후면 트리거 4개)
– 교체형 썸 스틱
– 트리거 스톱 스위치를 갖춘 헤어 트리거 모드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