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6~17일 개최

네오위즈,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유명 게임기업 참여

기간 연장, 실무자 커리어 토크등 성과 연계 강화

‘지스타’ 현장에서 게임업계 진로 정보를 교류하고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기업 채용박람회가 확대 운영된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지스타 2018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하 지스타 채용박람회)’가 오는 11월 16~17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채용박람회’는 게임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한 게임기업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지스타’의 부대행사다.

올해는 실제 행사 성과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지스타 채용박람회’가 열리는 기간을 기존 1일에서 2일로 연장하고, 게임회사에서 근무 중인 실무자가 직접 참여하는 커리어 강연 프로그램 ‘커리어 토크’를 진행한다.

현재까지 네오위즈, 넷마블,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액토즈소프트, 펄어비스, Electronic Arts Korea 등 국내외 유명 기업들의 참가가 확정됐다. 추가적으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11월 8일까지 참가기업 모집페이지(www.wanted.co.kr/events/gstar2018co)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업 부스 및 프레젠테이션 ▲이력서 & 커리어 컨설팅 ▲이벤트 부스 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접수와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고, 사전 신청 페이지(www.wanted.co.kr/events/gstar2018)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할 경우 소정의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김용국 K-GAMES 사업국장은 “기존 일반적인 채용 행사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의 ‘지스타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업과 인재가 실질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신입/경력 구직자들과 우수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터위크 강성진 기자(보도자료)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