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첫 1위X첫 단독 콘서트X생일 ‘겹경사’! 깜짝 슬로건 이벤트로 팬 서비스!

장자연 기자 — 그룹 빅톤이 지난 12일 위너 강승윤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첫 1첫 단돈 콘서트 등 겹경사 소식을 전하고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날 빅톤은 음악방송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1위 소식에 가장 많은 눈물을 보인 허찬은 “1년 6개월 만에 나와 애착이 많이 가는 앨범이었다. 1위 후보일 때는 솔직히 몰랐는데 막상 그 자리에 서보니까 엄청 떨렸다고 밝혔다.

이어 허찬은 회사 식구 여러분임직원 여러분 모두 감사드린다이번만큼은 빅톤 멤버들 일곱 명 모두 다 고생했다고 전하고 싶다일곱 명의 부모님들도 모두 감사드린다앞으로 더 나아가서 더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고 우리의 이야기 속에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못다 한 수상 소감을 이어갔다.

빅톤은 새 앨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빅톤에게 1위의 영광을 안겨준 타이틀 곡 그리운 밤에 관해 허찬은 “‘너와 나의 그리운 밤을 모티브로 삼아 아련한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인상 깊은 곡이다열심히 준비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니까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그리고 도한세는 수록곡 ‘Here I am’을 나와 강승식이 작사한 팬송이다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빅톤 멤버들은 팬들을 위한 깜짝 슬로건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빅톤은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정수빈은 항상 앨리스(빅톤 팬덤명곁에 있을게라는 슬로건을 펼쳐 들고 “3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 긴 공백기를 이겨내고 우리와 한 번 더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 엄청 많이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강승식은 요즘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좋은 일들은 팬들이 만들어줬다고 생각한다항상 감사한 마음을 품고 여러분께 좋은 모습과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도한세는 최근에 우리를 알게 된 팬들이 늦게 알아봐 줘서 미안하다고 말씀하신다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안 좋아진다우리는 우리를 봐주실 때까지 항상 여기서 기다리고 있었다지금이라도 우리를 봐주신 것에 감사하다지나온 날들보다 앞으로 함께할 날들이 더 많다고 생각하면 더없이 행복할 것 같다이대로 우리 손 꼭 잡고 어디든 함께 가자고 애정 어린 진심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병찬은 우리가 이렇게 빛날 수 있는 이유는 우리들만의 노력이 아닌팬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항상 우리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고 사랑해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 함께할 날들이 많으니까 같이 행복한 추억 만들며 꽃길만 걷자고 했다.

또 방송 당일 생일을 맞은 최병찬은 가장 먼저 (축하 )전화를 해준 건 허찬이다낮은 목소리로 ‘Happy Birthday’라고 해줬다임세준은 팬 카페에 옛날에 같이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축하해줬다는 비하인드를 밝혔다.

최병찬은 단호하게 생일 선물은 원하지 않는다면서 이번 한 해 건강하게 마무리하면서 팬들과 함께 잘 지내고 싶고 내년에 있을 콘서트도 잘 준비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일 소원을 빌었다.

자축의 시간을 마친 빅톤은 아이돌 라디오의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 댄스에 나섰다이들은 있지의 달라달라’, 청하의 벌써 12’, 태민의 ‘Goodbye (さよならひとり) (Korean Ver.)’, 엑소의 전야 (前夜) (The Eve)’,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DDU-DU DDU-DU)’, 빅톤의 오월애 (俉月哀)’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뽐냈다.

또 빅톤은 Kehlani의 ‘Gangsta’ 커버 댄스도 다시 한번 재현해 팬들을 열광케 했고허찬은 YB의 나는 나비’, 강승식과 도한세는 비투비의 제발’ 라이브 무대로 춤 실력 못지않은 막강한 노래와 랩 실력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빅톤은 내년 1월 개최 예정인 첫 단독 콘서트 ‘New World’ 소식을 전하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임세준은 등을 음악방송에서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콘서트에서는등이 아닌 앞을 한 번 공개하도록 노력하겠다나만 공개하는 건 아니다다른 멤버도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