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AKMU 참여한 ‘카트라이더’ ‘어비스’ 테마 주제곡 ‘Drift’ 공개!

– AKMU가 작업한 ‘어비스’ 테마 주제곡 음원·메이킹 필름 공개
–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BGM 앨범 함께 선보여
– 심해 속 문명 세계 그린 신규 테마 ‘어비스’ 12월 12일 업데이트

강성진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신규 테마 ‘어비스’의 주제곡 ‘Drift’를 28일 공개했다.

인기 뮤지션 AKMU가 직접 작사, 작곡한 ‘Drift’는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어비스’의 특별 주제곡이다. 깊은 바닷속 펼쳐지는 레이싱을 AKMU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어비스’ 테마 주제곡 ‘Drift’의 음원 및 곡 작업에 참여한 AKMU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비스’ 테마의 BGM 앨범도 선보였다.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해당 앨범은 스팀펑크 스타일의 심해 도시 ‘어비스’의 묵직하고 진중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한편 신규 테마 ‘어비스’는 오는 12월 12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넥슨은 ‘어비스’ 테마곡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8일까지 ‘Drift’ 메이킹 필름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AKMU 사인 CD를, 10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어비스’ BGM 앨범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트랙에 투표한 유저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천 원을 지급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