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8전장 ‘영웅왕의 사막’
만렙 확장 및 7티어 장비 개방
신규 장비 카르마와 카르마 토벌 스테이지 ‘전승의 대지’ 추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9일 —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1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Hundred Soul)>의 첫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로 <8전장 ‘영웅왕의 사막’>을 공개했다.
<헌드레드 소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장인 8전장 <영웅왕의 사막>을 공개하며 메인 테마 보스인 ‘스콜피온킹’을 포함해 총 7종의 토벌 스테이지와 보스 몬스터들이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전장 외에 새로운 파밍 콘텐츠 요소인 카르마 장비와 4종의 카르마 토벌 스테이지도 함께 추가되며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80Lv까지로 확장, 장비의 최대 등급은 6티어에서 7티어로 확장된다. 신규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존의 도전 콘텐츠 중 하나인 ‘소환의 탑’ 역시 10층이 추가로 확장되며 더욱 높은 난이도로 유저들을 맞이하게 된다.
<헌드레드 소울>은 1월 론칭 이후 냉철한 리뷰로 유명한 유튜버들에게 호평 받으며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작품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왔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대폭 확장하며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4월 18일(목)부터 5월 8일(수)까지 신규, 복귀, 기존 유저 구분 없이 접속하는 모두에게 파격적인 선물을 지급하는 <전설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간 매일매일 접속만 하면, 각종 게임 내 재화는 물론 서비스 개시 이후 처음으로 ‘전설’ 등급의 장비 선택권까지 배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헌드레드 소울>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