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 개최

강경원 기자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이재홍)는 오는 5월 11()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재)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올바른 게임이용 및 게임 관련 인식 개선과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게임위와 한국게임산업협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게임문화재단이 협력하여 공동 주최하고문화체육관광부와 넥슨코리아가 후원한다.

 

  행사 주요 내용은 ▲ 굿 게이머 스쿨(청소년 대상 올바른 게임이용 교육/게임물관리위원회 담당자) ▲ 다함께 게임문화 TALK!!’(부모의 게임 눈높이가 우리 아이 미래를 바꿉니다/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이장주 소장) ▲ 게임 톡소다(온 가족이 함께하는 게임 진로 토크 콘서트/NC소프트 장현영 실장네오플 김승용 팀장크래프톤 강상욱 팀장 등) ▲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 e-스포츠 챌린지(온 가족 게임 체험 및 카트라이더 토너먼트 경연대회/한국게임산업협회등이며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 e-스포츠 챌린지는 사전 신청 부문과 현장 참가자 부문으로 운영되며사전신청 부문은 청소년가족(부모자녀), 일반인으로 두 명이 짝을 이루어 경기가 진행된다현장 참가자 부문은 개인전으로 이루어지며신청 현황에 따라 세부 진행방식은 변경될 수 있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은 게임은 이제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주요한 문화콘텐츠로 성장하였다며 “5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게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grac.or.kr/ 해당 사이트(http://bitly.com/굿게이머페스티벌)를 통해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행사 당일 소정의 경품과 점심식사가 제공되며기타 문의사항은 게임물관리위원회 교육사업팀 담당자(051-720-6835)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