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6일 — SNS 마케팅 전문가 플랜스페이스 장종희 대표가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를 출간했다.
플랜스페이스 장종희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업무로 18년의 경력을 갖춘 전문가다. E비즈니스 분야의 기획에서부터 창업까지 SNS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소상공인에서부터 대기업까지 최적화된 인터넷 마케팅 실무 과정을 제안하고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속한 대응과 전략 수립이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와 스타트업 기업에게 최적의 웹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자문하고 있다. 도서 ‘나는 SNS 마케팅으로 돈 번다’는 SNS에 대한 기초 지식에부터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담고 있어 SNS 마케팅이 필요한 실무자들에게 혜안을 주고 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개인에서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어 중요한 소통 채널로 인식되고 있다. 더 나아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매출을 확보하는데도 없어서는 안 될 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았다.
SNS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장종희 대표는 “이제 SNS는 사람의 또 다른 감각으로 이식되어 소통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개인 및 기업 브랜드 창출, 고객 관계 강화, 상품 판로 개척 등 폭 넓게 활용된다”며 “누구나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한다면 개인에게는 전문가 브랜드를, 기업에게는 매출 신장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SNS마케팅으로 돈 번다’ 도서의 주요 내용으로 ‘빅 데이터 시대의 효과적인 소비자 맞춤형 정보 전달 방법’, ‘노출, 검색 1위를 만드는 키워드 선정·활용 노하우’, ‘소비자와의 소통·재미·정보를 위한 스토리(Story)+텔링(Telling)의 법칙’,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