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 캠페인서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와 영상미 선보여
– 19일 티저 영상 공개 후 하루도 안되어 조회수 2만7,800여회 등 폭발적 관심
장자연 기자 — ‘미스터트롯 진’으로 화려하게 대세 스타로 등극한 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내가 지켜줄게요’ 영상 풀버전이 21일(목)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지난 19일 티저 영상 공개부터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킨 ‘내가 지켜줄게요’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사전 기획단계에서 작사 및 작곡된 노래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삽입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측은 임영웅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 이번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내가 지켜줄게요’ 풀 버전 영상은 30초 광고에서 미처 보여주기 어려웠던 감성과 여운은 물론 임영웅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서정미 있는 영상미까지 모두 담아냈다. 피아노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은 일상에 지친 팬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5월 초 광고 촬영을 마친 후 첫 시사를 한 뒤 감동으로 눈물을 훔친 직원이 있었다는 후문이 돌만큼 임영웅의 매력과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개 후 하루도 안되어 유튜브 조회수 2만7,800여회 및 좋아요 3,200여개, 다양한 댓글 등 뜨거운 반응도 화제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티저만 봐도 컨셉 제대로다. 순수한 공기와 물이라니”, “피아노 치는 임영웅 멋져요”, “잠깐 봤는데도 좋다. 풀 버전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많은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 임영웅의 ‘내가 지켜줄게요’ 풀버전 영상은 오는 21일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TV CF는 22일부터 온에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