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세븐일레븐 with K리그 × 산리오캐릭터즈 앙코르 팝업스토어 in 동부산’ 운영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하 연맹’)과 ㈜코리아세븐(대표이사 김홍철이하 코리아세븐’), 주식회사 산리오코리아(대표이사 오츠카 야스유키)가 ‘FC세븐일레븐 with K리그 × 산리오캐릭터즈’ 앙코르 팝업스토어 in 동부산(이하 앙코르 팝업스토어’)’을 연다.

연맹과 코리아세븐산리오코리아는 올해 7월 약 한 달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FC세븐일레븐 구장에서 산리오 선수들과 함께 즐기는 K리그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열어 유니폼머플러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각종 행사를 진행했다.

당시 팝업스토어는 공식 운영 첫날 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단일 팝업스토어 중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고총 누적 방문객 약 25만 명을 기록하는 등 성황리에 운영됐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서울 외 지역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고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부산에서 앙코르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

앙코르 팝업스토어는 이달 12()부터 29()까지 총 18일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열린다아울렛 1층 스트리트에는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가 협업한 유니폼머플러인형짐색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각 구단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이즘 부스와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아울렛 외부에 위치한 더 스퀘어 야외광장에는 잠실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 벌룬이 다시 한번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앙코르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할인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세븐일레븐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앙코르 팝업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에 판매되는 리유저블백을 3,900원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이 밖에도 2만원 이상 결제엘포인트 적립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연맹은 이번 앙코르 팝업스토어를 통해 전국적으로 K리그와 구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MZ세대와 여성 고객가족 단위 팬 등 미래 잠재고객을 확보하고자 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