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MORPG ‘레이븐2’, 대규모 GvG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대규모 GvG(Guild vs Guild) 콘텐츠 ‘쟁탈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쟁탈전’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GvG 콘텐츠로 16개 길드가 1개 전장으로 구성돼 최종 승리 길드를 가리게 된다. 국가 및 서버에 따라 4개 그룹, 4개 전장으로 운영되며, 전장 별 16개 길드가 참여, 총 256개 길드가 동시에 ‘쟁탈전’ 콘텐츠에 참여한다.

경쟁 방식은 2개 길드가 한 전장 내에서 제한 시간 내 일정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상대 길드의 수호석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쟁탈전’은 오는 25일에 진행된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