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KBO, 2024 포스트시즌 대비 TV 시청률 12.5%, 시청자수 28% 증가

2025 신한 SOL뱅크 KBO포스트시즌이 야구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역대 최초 정규시즌 1,200만 관중을 달성한 KBO 리그는, 포스트시즌 기간 펼쳐진 16경기에서도 33만 5,080명이 야구장을 찾아 전 경기 매진을 기록했다. 시청 지표 역시 지난해 대비 상승세를 보이며 정규시즌의 열기가…

비버롹스 2025, 인디게임 287개 참가 확정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이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비버롹스 2025’에 전시할 인디게임 287개를 공개했다고 5일(수) 밝혔다. 올해 비버롹스에는 총 287팀이 참가한다. 오프라인 전시 82개, 온라인 독점 전시 205개다. 출품작은 핵심 재미와 몰입도를 바탕으로, 아이디어의 독창성과 기술적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출품작 면면을 살펴보면…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년 대규모 이벤트 실시, “7,777명에게 풍성한 혜택”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정식 론칭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수) 밝혔다. 11월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7주년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 내에 특별한 이벤트 섬 ‘행운의 아크랜드’가 오픈 되고 다양한 아이템과 굿즈를…

한국영화를 빛낼 주인공을 찾습니다. 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전주국제영화제(공동 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는 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를 2025년 11월 5일(수)부터 시작한다. 출품 부문은 경쟁 부문인 △한국경쟁 △한국단편경쟁과 △비경쟁 부문, 그리고 전북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지역영화 부문 총 4가지다. 공모 일정은 단편영화의 경우 2025년 11월 5일(수)부터 2026년 1월 5일(월) 17시까지, 장편영화는 2025년 11월 5일(수)부터 2026년…

신세계百, 빛과 교향곡으로 연말의 행복 전한다

신세계백화점의 아름다운 외관 장식이 서울의 밤하늘을 밝힌다. 이달 7일, 신세계는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영상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볼 수 있는 신세계의 크리스마스 미디어 아트는 오고 가는 시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까지 ‘행복이…

SSG닷컴, ‘니시무라 셰프’ 일식 간편식 3종 출시

SSG닷컴이 미쉐린 1스타 셰프 니시무라 타카히토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일식 간편식을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니시무라 셰프는 후쿠오카에서 22년간 라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아시아 최초로 미쉐린 퓨전 부문 1스타를 받았다. 현재는 서울 연남동 ‘니시무라멘’ 오너 셰프로 한국인 취향에 맞춘 다양한…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손잡고 청년 건강과 자립 위한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커뮤니티 스토어 11주년을 기념해 고대안암병원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으로 전환한다. 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장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2014년 대학로점이 처음 문을 열었다.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이하 고대안암병원) 내 위치한 만큼 ‘청년 건강…

까사미아, 캄포의 편안함 · 모듈 기능 극대화한 ‘캄포 패밀리’ 베드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대표 시리즈 ‘캄포(CAMPO)’의 베드룸 신제품 ‘캄포 패밀리(CAMPO FAMILY)’ 침대를 출시했다. 캄포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이자 히트 상품인 ‘캄포 소파’의 특장점을 거실 외 모든 생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도록 상품 영역을 확대한 가구 시리즈다. 소파 및 거실가구부터 식탁, 침대, 펫 가구에 이르기까지 캄포…

“콜라보 상품 사고 뮤지컬 보러 가자” 이마트24, ‘킹키부츠’와 손잡고 IP콜라보 상품 선봬

게임, 아이돌, 셰프 등 다양한 IP와 협업하고 있는 이마트24가 뮤지컬 ‘팬텀’과 ‘맘마미아!’ 콜라보에 이어 ‘킹키부츠’와 손잡는다. 이마트24는 뮤지컬 ‘킹키부츠’ IP를 활용한 상품 4종을 선보이고, 덤증정 및 뮤지컬 티켓을 내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폐업 위기의 구두 공장을 살려 내기 위해…

“K-뷰티 · K-컬처로 태국 MZ 홀린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방콕 센트럴월드 팝업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동남아 최대 쇼핑 명소인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고객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오는 6일(목)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방콕 최대 쇼핑몰인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를 한데 모은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동남아 지역에서 급성장 중인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