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아웃트래블 기어 브랜드 ‘밤켈’, 국가대표 캐리어 후원

KBO는 프리미엄 아웃도어&트래블 기어 브랜드 밤켈(BAMKEL)과 함께 ‘2025 NAVER K-BASEBALL SERIES’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한다. 밤켈은 아웃도어와 트래블을 결합한 ‘아웃트래블’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삼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단에는 해외 이동 시…

KBO-울산광역시, 퓨처스리그 참가 협약 체결

KBO와 울산광역시(시장 김두겸)는 11월 5일(수) 울산시청에서 KBO 퓨처스리그 참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시는 2026년 KBO 퓨처스리그 참가를 위한 선수단 구성과 행정절차를 KBO와 협의해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문수야구장 관중석과 실내연습장 증설 및 유스호스텔을 2027년까지 완공하여 팀 훈련과 경기 진행,…

KBO X MUDS 야구 대표팀 콜라보 상품 출시

KBO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사장 정용석)과 ‘2025 NAVER K-BASEBALL SERIES’를 기념해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나라를 대표하는 전통문화와 스포츠가 결합하여 대한민국의 문화적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기획됐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국립박물관의 문화유산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개발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자체 브랜드…

넥슨재단 후원, 전남권 최초 공공어린이의료시설 ‘전남권 넥슨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 개원

  넥슨재단이 전남권 공공분야 어린이 재활 의료서비스의 새 지평을 열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이 50억 원의 건립 기금을 기부 약정한 ‘전남권 넥슨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센터장 정광익)가 정식 개원했다고 3일 밝혔다.   전남권 넥슨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는 전남권 최초의 공공어린이의료시설로, 전라남도 목포시 텃골로에 지하…

성평등가족위원회, 성평등가족부·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등에 대한 국정감사 실시

국회 성평등가족위원회(위원장 이인선)는 11월 4일(화) 오전 11시, 성평등가족부 및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등 6개 산하기관에 대한 국정감사를 실시하였다. 이인선 위원장은 국정감사를 시작하며, 지난 10월 1일 정부조직 개편에 따라 부처의 기능이 확대된 만큼 이번 국정감사를 통해 성평등가족부 및 산하 기관은 위원들의 질의사항과 고견을…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플레이 펀앤굿’ 포럼 개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2025 플레이 펀앤굿’(PLAY FUN&GOOD) 포럼을 공동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플레이 펀앤굿 포럼은 ‘팬(Fan)’과 ‘컨트리뷰션(Contribtion)’의 합성어인 ‘팬트리뷰션’을 주제로, 게임 IP와 이벤트, 스타,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주체가 팬덤과 함께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 확산의 대표적 사례를…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 ‘서울 미식 100선’ 선정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이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5년 서울미식주간 100선’(Taste of Seoul 100)에 선정됐다. 한국 전통 다과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시도가 공인받은 것이다. ‘Taste of Seoul 100’은 서울시가 2020년부터 매년 발표하는 공식 미식 리스트로, 레스토랑·카페&디저트·바 등 7개 부문에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스타벅스, 올해 디카페인 커피 3,650만 잔 팔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올해(1~10월) 디카페인 커피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올 10월까지 판매된 디카페인 커피는 전년 동기 대비 35% 늘어난 3,650만 잔이다. 이는 지난해 총 판매량인 3,270만 잔을 훌쩍 넘어선 수치로, 지난해에…

W컨셉, 2025 뉴욕 한류박람회 참가…“글로벌 바이어와 K-패션 브랜드 만남의 장 마련”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미국 현지 시간 기준) 뉴저지 아메리칸 드림몰에서 열리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서 ‘W컨셉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부스를 33㎡ (약 10평) 규모로 운영한다. W컨셉은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