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샐러드’ 축구선수 김남일, 아들에게 미쳤다는 말을 들은 사연은?

무한리필 샐러드’ 축구선수 김남일아들에게 미쳤다는 말을 들은 사연은?

장자연 기자 — 지난 4, KBS 2TV ‘무한리필 샐러드의 <안지환의 옛날 신문>코너에서는 이름만 들어도 그날의 감동이 울렁거리는 ‘2002 한일 월드컵을 주제로 녹화가 진행 되었다.

2002 월드컵 관련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이승연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시험 직전인데 하마터면 월드컵 때문에 아나운서 못 될 뻔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고홍혜걸은 당시 월드컵 보다 심장마비 안 걸리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의무적으로 썼다며 촬영장에 있는 모두를 궁금증에 빠뜨리기도 했다.

또한당시 활약했던 선수들에 대해 대화를 나누던 중 축구영웅으로 빼놓을 수 없는 김남일 선수에 대해 언급이 되자김보민 아나운서는 남편 김남일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았다.

그 중 한일 월드컵을 앞두고 프랑스와 한국의 평가전 후 취재진들이 전한 지네딘 지단의 부상 소식에 김남일이 내 월급에서 까라고 해요라는 발언을 아들이 유튜브를 통해 보고 아빠인 김남일 선수에게 미쳤다고 말했다는 이야기는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김남일 선수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2002 월드컵과 함께 그 시절 추억을 돌아보는 <안지환의 옛날신문>과 포인트 100배 즐기는 방법을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성선화의 돈의 맛> KBS2 ‘무한리필 샐러드에서 오는 10월 14일 오전 9시 40분 방송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