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PVP 리그 아레나 시즌2 개막

■ 시즌2부터 연승시 추가 보상 제공, 아레나 전용 상점도 오픈

■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누적된 기여도를 원하는 촉매제와 교환하는 기여도 교환소 추가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PVP리그_아레나_시즌2_개막.jpg

[2019-03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PVP 리그 ‘아레나 시즌2’를 개막했다고 28일(목) 밝혔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대전을 즐기며 자신의 랭킹을 올릴 수 있는 PVP 콘텐츠 ‘아레나’가 금일부터 시즌2를 시작한다. 시즌 2에서는 연승에 성공할 경우 추가 승리점수와 정복점수가 제공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오는 4월 11일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레나 시즌2의 전용 상점도 오픈된다.

또한, 아레나 시즌2의 개막과 함께 신규 교환소인 ‘기여도 교환소’도 추가됐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누적되는 기여도를 자신이 원하는 촉매제를 구입할 수 있어 영웅 육성이 더욱 쉬워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장난꾸러기 레오 & 라쿠의 물총 축제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성약의 책갈피’와 ‘상급 장비 강화석’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달성률에 따라 금빛 전승석 등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위크 강경원 기자(보도자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