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비즈니스 리뷰 18일 첫 방송

– 수준 높은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경제·경영 콘텐츠

– 전 세계 기업의 성공과 도전, 혁신의 순간을 포착하고 이야기하는 강의 프로그램

EBS(사장 김명중)는 봄 개편을 맞아 새롭게 신설한 경제·경영 교육 프로그램 <EBS 비즈니스 리뷰>를 5월 18일 밤 11시 30분, EBS 1TV에서 첫 방송한다.

<EBS 비즈니스 리뷰>는 수준 높은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경제 경영 콘텐츠다.

전 세계인들에게 도전의 계기와 영감을 주는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HBR)의 정신을 빌려 수 많은 혁신 사례를 15분의 영상을 통해 보여준다.

국내외 기업들의 경영혁신 사례, 새 시대를 견인한 상품에 얽힌 이야기, 성공한 스타트업의 비결까지 새 시대의 리더를 꿈꾸는 모든 이들이 알아야 할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5월18일 월요일 첫 방송에서는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와 함께 코로나19이후 다가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혁신적인 방법을 알아본다. 심리학계의 대표주자 김경일 교수가 전하는 위기 극복의 해결책을 만나보자.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EBS 비즈니스 리뷰>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11시 30분, EBS 1TV에서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