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플러스] 비 ♥ 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진실은?

오는 10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의 서초동 건물 매각 이슈,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의 투자금 사기 논란, 배우 황보라와 연예기획사 대표 차현우, 배우 최성국, 개그맨 김수영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부터 다양한 사건, 사고로 활동 중단을 알렸던 연예인들의 복귀 소식과 그 이유를 알아보고, 기업 투자로 수익 낸 스타들을 살펴보는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 22년 만에 리메이크된 영화 <동감>의 배우 여진구, 나인우와 함께하는 ‘연중 캠핑’. 그리고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의 배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차은우를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의 서초동 건물 매각 이슈를 전한다. 최근 비와 김태희가 지난해 6월 920억 원에 공동 매입한 건물을 1400억 원에 매각 추진했다가 철회했다고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에 <연중 플러스> 팀은 주변 공인중개사들과 빌딩 중개법인을 찾아가 사실 확인을 알아본다.

또, 남편과 함께 설립한 기획사 ‘로나 유니버스’ 지분을 둘러싼 갈등 상황을 고백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그는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팔아 투자한 회사의 모든 지분을 빼앗겼다고 주장했다. 이후 남편인 최병길 PD는 언론을 통해 사기설 및 불화설을 적극 해명, “아파트를 날렸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는데. <연중 플러스>에서 인근 부동산에 방문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한편 11월을 맞이해 결혼식을 올린 스타들! 10년의 장기연애 끝에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인 연예 기획사 대표 차현우와 결혼한 배우 황보라, 24세 연하 신부와 웨딩마치를 올린 배우 최성국, 같은 날 결혼한 개그맨 김수영의 소식을 살펴본다.

학교 폭력부터 음주운전, 마약까지 다양한 사건 사고로 활동 중단을 알렸던 연예인들. 이들이 최근 다시 복귀를 알려 논란이 일고 있는데.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에서는 문제적 연예인들의 복귀 논란에 대하여 집중 취재했다.

먼저 사생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김선호가 연극무대로 복귀를 알린 데 이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가 복귀를 선언한 배우 박혜수와 조병규부터, 음주운전으로 활동 중단 후 지난달 새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알려진 가수 리지,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가수 박유천의 스크린 컴백 무산 소식까지 문제적 연예인들의 복귀 상황부터 정신과 전문의를 통해 문제를 일으킨 연예인들이 복귀하는 심리와 이들의 복귀를 바라보는 시민들의 반응을 <연중 플러스>에서 취재했다.

또한, 과거 부동산에 집중됐던 스타들의 재테크 흐름이 최근 기업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억’ 소리 나는 재테크를 실천 중인 스타들을 살펴본다. 기업가치 4조 원으로 평가받는 ‘M’사에 수억 원을 초기 투자했던 배우 이제훈부터 일찍이 많은 스타트업에 분산 투자해온 배우 배용준, 벤처투자자로 나선 전 야구선수 박찬호에 이어서. 직접 기업가치를 상승시켜 스톡옵션(주식매수 선택권) 행사를 통해 많은 수익을 거둔 가수 강타와 보아까지!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에서 변화를 맞은 스타들의 투자법에 대해 알아본다.

이어 ‘연중 캠핑’에서는 22년 만에 리메이크된 청춘 로맨스 영화 <동감>의 배우 여진구, 나인우와 함께한다.

이날 두 배우는 고기를 구워 먹으며 캠핑 분위기를 만끽했는데. 여진구는 현재 재학 중인 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고백받았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해당 학우에게 설렘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손님에게 고백받은 적이 있다는 나인우는 당시 쪽지를 남긴 여성 손님을 향해 영상 편지를 남겼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으로 진행된 입가심 복불복! 과연 사과 식초를 마시고 애교 버전 영화 <동감> 홍보에 당첨된 배우는?! 이날 ‘연중 캠핑’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의 배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차은우를 ‘사랑해요 연중’에서 만나본다. 전직 해군 부함장을 연기한 김래원은 이번 영화에서 리얼함을 위해 “차 범퍼가 떨어질 정도로 직접 부딪히면서 운전했다”라며 액션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인터뷰 당일 처음 만났다는 박병은과 차은우. 박병은은 차은우를 두고 “이렇게 잘생긴 사람은 본 적이 없다”라고 말한 데 이어 “누가 더 낫냐”는 질문에는 “제가 약간 성숙한 매력이 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복불복 데시벨 게임에 도전한 배우들! 각자 뽑은 음식을 먹는 중에 가장 큰 데시벨을 낸 주인공이 ‘패스 불가 매운맛 질문’에 당첨된다고 하는데… 장난기 가득한 신경전이 오고 간 가운데 과연 가장 높은 숫자를 기록한 배우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연중 플러스>는 11월 10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플러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