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CES 2023서 세계를 다시 만드는 컴퓨팅의 힘 선봬

타이베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09일 — 컴퓨터 하드웨어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이자 기술 산업의 개척자인 GIGABYTE가 CES 2023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앞당기는 탁월한 컴퓨팅 실력을 입증하는 ‘컴퓨팅의 힘’을 전시한다. GIGABYTE는 이 주제와 적합한 광범위한 기업용 및 개인용 컴퓨터 솔루션도 제시한다.

· 데이터 센터 서버: 차세대 기술과 AI 애플리케이션을 주도하는 컴퓨팅의 돌파구
· 고급 냉각 솔루션: 컴퓨팅 성능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의 조화
·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운송을 지원하는 구역 컴퓨팅
· PC 및 랩톱: 디지털 네이티브를 위한 차세대 성능

데이터 센터는 기술적 돌파구를 마련하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GIGABYTE는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서버 제품을 개발하는 개척자로서 항상 신뢰를 받았으며, 디지털 시대의 미래에 부합하는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통합에 힘을 기울였다. GIGABYTE는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며, 최신 CPU와 GPU를 갖춘 고밀도 컴퓨팅을 준비해 모든 규모의 워크로드를 가속할 수 있는 차세대 서버 하드웨어와 컴퓨팅 기술을 CES에서 선보였다. 또한 MyelinTek의 바로 사용 가능한 MLOps AI 개발 환경에 결합된 엔터프라이즈급 워크스테이션도 공개됐다.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MLOps의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엔지니어들은 혁신에 적합한 AI 모델을 빠르게 훈련할 수 있으며 워크스테이션의 탁월한 성능으로 매끄러운 구현이 가능하다.

컴퓨팅에 대한 수요는 환경을 희생해 성능을 얻는 강력한 딜레마에 직면하고 있다. GIGABYTE의 기냉, 수냉 및 침지 냉각 솔루션은 열방산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돼, 서버가 탄소 배출량을 낮추면서 탁월한 고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경제 성장을 희생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미래의 길을 열어간다. 또한 CES 부스에서 GIGABYTE는 기술 진보와 환경 지속 가능성 간의 균형을 맞추고자 하는 업계 선도업체에 최고의 미래 경쟁력을 갖춘 컴퓨팅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주요 침지 탱크와 호환되는 OCP 서버인 TO15-Z40을 선보인다.

인공지능과 통신을 유도하는 컴퓨팅의 힘을 활용하면서 차량 기술이 발전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운전과 더욱 스마트한 운행을 위한 길을 내고 있다. GIGABYTE는 ADCU(자율주행 제어 장치) 및 ADAS DCU(도메인 제어 장치)를 개발한 광범위한 경험으로, 중앙 집중식 아키텍처로 구성되고 다양한 요구사항 및 설계 콘셉트에 통합해 차량 생산 비용을 낮출 수 있는 고성능 구역 통합형 DCU와 의사결정 제어 호스트를 자동차 업계에 제공한다.

GIGABYTE는 CES가 개최되기 직전에 최신형 AERO 크리에이터 랩톱과 AORUS 게임용 랩톱을 출시했다. 두 가지 랩톱 시리즈는 13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와 NVIDIA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가 탑재됐으며, 첨단 기술로 설계해 테크놀로지 팬들에게 상상을 뛰어넘는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CES 2023 혁신상을 새로 받은 Stealth 500 PC DIY Kit와 압도적인 48” 게임용 모니터도 전시돼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