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KBL, CJ ENM tvN SPORTS와 함께 ‘KBL x tvN SPORTS 농구영신 뷰잉파티 – 울산 현대모비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농구영신(籠球迎新)’은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 의미의 ‘송구영신(送舊迎新)’과 농구를 합성한 단어로 KBL(한국농구연맹)에서 선보이는 리그 경기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농구영신’은 매년 마지막 날 밤에 펼쳐지는 경기도 관람하고, 팬들과 선수단이 함께 새해를 맞는 행사도 즐길 수 있어 농구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GV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24-2025 KCC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 경기를 CGV용산아이파크몰 1관에서 생중계하고 배우 권율, 전 농구선수 하승진 등이 참석하는 뷰잉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인 오후 9시부터 프리뷰쇼를 비롯해 참석자들과 함께 리그 경기를 관람하는 시간을 갖고, 새해맞이 제야의 종 타종 시간에 맞춰 다같이 카운트다운도 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CGV는 이번 뷰잉파티 행사에 참여하는 관람객을 위해 7층 로비에 포토월을 마련할 계획이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KBL x tvN SPORTS 농구영신 뷰잉파티 – 울산 현대모비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오는 23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농구 팬들의 축제로 자리잡은 ‘농구영신’을 CGV에서 생중계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농구영신 뷰잉파티’에 참가해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KBO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를 비롯해 ‘올스타전 CGV 클리닝타임쇼’, ‘2024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파티’ 등을 선보였다. 또, LoL 월드 챔피언십, MSI 등 e스포츠 경기도 생중계하며 극장에서 스포츠를 함께 즐기고 응원하는 관람 문화를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