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황혼의 탈출’ 및 ‘좀비: 새벽의 저주2’ 모드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및 아이템 선보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8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BIOHAZARD RE:2(바이오하자드 RE:2)와의 2차 컬래버레이션 모드인 ‘좀비 – 황혼의 탈출’ 및 ‘좀비: 새벽의 저주2’를 17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좀비 – 황혼의 탈출’ 모드는 최후 1팀이 승리하던 기존 모드와 달리 좀비의 공격을 버티고 해가 뜰 때까지 살아남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승리가 돌아간다. 수시로 배출되는 유독 가스를 피해 야간 모드 시작 전 빠르게 아이템을 파밍하고 보스를 처치해 고급 무기를 획득해야 하는 전략적 플레이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좀비: 새벽의 저주 2’는 2월 선보인 ‘좀비: 새벽의 저주’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신규 좀비인 ‘점프형 좀비’와 ‘좀비 개’가 추가되고 일부 좀비는 낮은 벽을 넘거나 기어오를 수도 있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신규 총기 ‘RPG-7’, 좀비 속도를 늦추는 ‘액체질소 지뢰’가 추가되고 화염방사기와 M134 개틀링 중기관총이 개선됐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이오하자드 RE:2 매일 접속 이벤트, 좀비 모드 플레이 이벤트, 핑크 달걀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in-game)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아이템으로 선보인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R.P.D 다시아 1300, 바이오 기습자 세트 등 획득 가능, 4월 17일부터 5월 6일까지)과 좀비 헌터 상자(바이러스 감염자 세트 외 바이오하자드 관련 스킨 획득 가능, 4월 18일부터 5월 12일까지)도 판매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1개와 2000BP(배틀그라운드 포인트),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 50UC 할인권이 주어지며 7일 누적 접속 시 봄맞이 로비 기간제 아이템과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