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1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9’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 9은 전장의 무사 콘셉트로 황룡무사 배낭, 암흑 무사-마체테, 암흑 무사 세트 등이 지급돼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출시 후 14일 동안만 1레벨 보상인 전투 트레블러 세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임의 모드를 1회 진행하면 무사 보이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스킨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후 18일까지 접속 시 한가위 상자 1개, 노을 여성 한복 스킨(7일제), 2000BP(배틀그라운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접속 이벤트 및 인게임 미션을 통해 황금 송편을 모아 상자 교환권과 인게임 영구제 스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 송편 잔치 이벤트’도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인 ‘사녹 일주 보드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접속 이벤트 및 플레이 미션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연료통을 수집하고 연료통 1개로 보드 게임상 차량을 이동해 포인트를 얻는다.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치킨메달 등을 보상받는 이벤트로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는 12일 오후 진행되며 로얄패스 시즌 9은 13일 오전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