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8일 —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전혀 새로운 어드벤처 퍼즐 게임인 머지 매직!(Merge Magic!)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크리처를 합치고 길을 따라가면서 불현듯 나타나는 마법에 걸린 뜻밖의 사건을 풀 수 있는 리워드를 얻기 위해 새로운 아이템들을 매칭시킴으로써 신비로운 세계의 저주를 풀어나갈 수 있다.
머지 매직!은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1010! 및 식스!(Six!)와 같은 글로벌 히트작의 배경이 된 스튜디오인 그램 게임스(Gram Games)가 개발했다. 이 게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멋지고 놀라운 그래픽과 독창적인 마법의 야수들로 가득한 자기만의 정원에 퍼즐을 맞추는 아주 매력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적이다. 공작새와 고양이가 합쳐지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 해본 적이 있는가? 머지 매직!의 피캣(Peacat)이 전혀 본 적도 없고 상상도 할 수 없는 바로 그 하이브리드 동물 중 하나로 이 게임을 하면서 발견할 수 있다.
그램 게임스 최고제품책임자(CPO)인 에렌 야닉(Eren Yanik)은 “우리는 아무도 본 적 없는 독창적이고 신비스러운 크리처를 창출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합칠 수 있는 새로운 퍼즐 게임을 만들어내고자 했다”며 “머지 매직!에서 가능성을 열렸는데, 이 게임은 ‘매치 앤 해치(match and hatch)’ 시그니처 게임플레이를 넋을 빼놓는 새로운 차원으로 승화시키고 플레이어들에게 여러 가지 심도 있는 탐험을 제공하는 한편, 이들이 여정 내내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이 향후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는 커뮤니티에 서로 소통하고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제공하게 되는데 특히 올가을과 핼러윈에 계획된 모든 이벤트가 이에 해당된다”고 덧붙였다.
머지 매직!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에 걸린 이야기와 신비로운 미시아(Mythia) 세상의 게스트를 발견하게 되고 각자의 여정에서 ‘머징(merging)’을 통해 모든 것을 더 좋고 더 강력한 아이템으로 결합시킬 수 있다. 이 게임에서 마법에 걸린 땅으로부터 저주를 풀어나갈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달걀, 나무, 보물, 별, 마법의 꽃 그리고 심지어 신화 속 크리처 등 모든 것을 합칠 수 있는 플레이어의 특별한 힘에 달려 있다.
징가의 퍼블리싱 부문 사장인 버나드 킴(Bernard Kim)은 “머지 매직!은 플레이어들을 환상의 신세계로 데려다주는데, 여기서 힘센 일각수와 같은 신화 속 크리처와 발랄한 요정을 발견하는 한편, 코끼리와 나비를 조합해 버터펀트(butterphant)로 만드는 것처럼 전에는 결코 볼 수 없었던 하이브리드를 창출하게 된다”며 “플레이어들은 마법의 물건을 발견하고 크리처를 만들어내고 신비롭고 새로운 왕국의 저주를 풀면서 몇 시간에 걸친 즐거움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달걀은 마법의 경이로움으로 부화되어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크리처가 되어 진화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어려운 퍼즐을 단계별로 마주치면서 해결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승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칭시킨 다음 리워드를 각자의 정원으로 돌려받아 모으고 키운다.
정원을 완벽하게 합치고 놀라운 창작물을 키워내면서 마법을 밝혀낼 준비를 할 수 있다.
게임 특징
· 수백개의 기상천외한 물건을 발견해 80개가 넘는 챌린지에서 매칭시키고 합치고 소통한다.
· 요정과 일각수, 미노타우로스 그리고 피캣(공작새과 고양이)과 같이 전에는 볼 수 없었던 하이브리드 크리처 등을 찾아 밝혀낸다.
· 악마의 저주가 정원에 드리워진다: 안개에 맞서 싸우고 저주를 풀어 복원하고 크리처들의 집을 되찾아라!
· 마녀를 조심하라: 퍼즐 여정에서 악의 마녀가 있는 오솔길을 지나치게 되니 조심하라!
· 빈번히 생겨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고등 생명체를 물리쳐 자신의 정원으로 돌아간다.
머지 매직!은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런치 트레일러 등 머지 매직!을 지원하는 자산은 웹사이트(http://bit.ly/2AnF66H)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