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0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10월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배틀그라운드 PC에서 즐길 수 있었던 아이템과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우선 플레어건으로 소환 가능한 수륙양용 신규 차량 ‘BRDM-2’,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권총 ‘디글(Deagle)’이 추가된다. 또한 연료통 폭파 기능, 기존에 닿지 않던 높은 곳이나 건물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렛지 그랩 등이 적용돼 업데이트 전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는 할로윈 컨셉의 이벤트 모드를 적용해 할로윈 분위기의 테마 및 특별 아이템을 선보이고 할로윈 아이템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10월 22일까지 국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유저들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을 진행한다. 현재 전국 11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참여해 열띤 승부를 펼치고 있다. 고교대항전의 우승 학교에는 인게임 치킨 메달과 더불어 치킨 500마리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