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vs오채이, 두 여자 팽팽 기싸움 포착

우아한 모녀‘ 차예련vs오채이불따귀 연발 ‘갈등 폭발

우아한 모녀‘ 차예련오채이원수로 만난 친자매 ‘불꽃 기싸움

 

우아한 모녀‘ 차예련과 오채이의 기싸움이 포착됐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에는 일과 사랑에 있어서 불꽃 튀는 대립 중인 두 여자가 있다바로 한유진(차예련 분)과 홍세라(오채이 분)이다두 여자의 살벌한 갈등이 계속될수록극은 더욱 흥미진진해진다는 반응이다이를 입증하듯 11월 18일 방송된 우아한 모녀’ 11회 시청률이 12.1%(전국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상승했다.

 

이런 가운데 11 19 ‘우아한 모녀‘ 제작진이 한유진과 홍세라의 갈등이 제대로 폭발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두 사람이 살벌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특히 오늘(19방송에서 두 여자가 서로 따귀까지 주고받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앞서 한유진은 엄마 캐리정(최명길 분)을 위한 복수극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복수 대상은 30년 전 캐리정의 남편과 친아들을 빼앗은 대기업 제이그룹이를 위해 한유진은 가장 먼저 제이그룹 후계자인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유혹하고 있다이로 인해 구해준의 약혼녀 홍세라는 한유진을 견제하며 날을 세우고 있다.

 

그러나 한유진과 홍세라는 사실 친자매다한유진은 어린 시절부모 세대부터 이어진 악연으로 인해 캐리정에게 유괴 당했다홍세라는 어렸을 때 사라진 친언니 한유진으로 인해 엄마의 사랑을 받지 못하며 자랐고이에 얼굴도 모르는 친언니에 대한 원망을 느끼고 있다.

 

이 같은 진실을 모르는 두 여자가 복수를 위해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대립하고 있다이 잔혹한 운명 속 두 자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한유진과 홍세라의 기싸움이 펼쳐질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12회는 오늘(19저녁 7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우아한 모녀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