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소셜미디어 활성화 사업운영 대행업체 선정 입찰 시행

강경원 기자 — KBO(총재 정운찬)는 KBO 소셜미디어 활성화 사업운영의 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소셜미디어를 기획∙운영하고 각종 KBO 주최 행사 촬영과 기타야구 관련 영상물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야구팬과의 소통을 위한 각종 SNS 이벤트 및 공모전을 기획하고 2020 도쿄올림픽 야구대표팀의 국내 훈련, 인터뷰 등 대표팀 관련 영상물을 제작해야 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6일(목) 오후 4시까지 KBO 홍보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

 

한편, KBO는 이번 입찰과 관련해 본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2월 6일(목) 오후 2시 KBO 컨퍼런스룸(2층)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업체명과 성명(사별 최대 2명), 소속, 직책, 연락처를 기재해 2월 5일(수) 오후 2시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해야 하며, 접수 확인 후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