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총몇명 스토리 2’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0일 —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유튜브 원작의 인기 만화 ‘총몇명 스토리’의 두 번째 이야기 ‘총몇명 스토리 2’를 출간한다.

‘총몇명 스토리 2’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의 인기 유튜버 ‘총몇명’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만화책 형식에 맞추어 재구성한 책으로 주인공인 민모리와 그의 가족들 그리고 나천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을 그리고 있다.

‘오마이갓김치’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총몇명 스토리’는 코믹, 공포, SF를 넘나드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빠른 호흡의 연출, 독특한 그림체로 인기인 다장르 애니메이션이다. 구독자 226만명, 누적 조회 수 4억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2월에는 첫 단행본 ‘총몇명 스토리 1’을 출간하기도 했다.

23일 출간 예정인 ‘총몇명 스토리 2’에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7개 에피소드가 수록된다. 15년 전 불태운 모리의 애착 인형 이야기, 모리의 인생 첫 소개팅, 행복시를 공포에 떨게 만든 괴생명체의 등장 등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사건들을 에피소드 만화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에피소드 만화 중간에 ‘집중 취재! 저주 인형의 정체’, ‘숨은 복선 찾기’, ‘월간 아무말’ 등 특별 페이지가 수록돼 오직 단행본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하며 기대를 모은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총몇명 스토리 1’에 보내준 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총몇명 스토리 2’도 출간하게 되었다. 이번 시리즈 역시 주인공 민모리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만화책 특유의 읽는 재미까지 더해져 오리지널 콘텐츠의 팬들은 물론이고 단행본으로 처음 접하는 독자들도 금세 ‘총몇명 스토리’만의 재미에 흠뻑 빠져들 것이라고 밝혔다.

‘총몇명 스토리 2’는 현재 교보문고와 알라딘, 예스24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동안 ‘총몇명 스토리 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민모리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초판 특별 증정품으로 ‘내 맘대로 오려 붙이는 총몇명 스토리 인스(인쇄 스티커)’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