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23일 — 넷이즈의 메카 배틀 게임 ‘메카시티:ZERO’가 새로운 시즌 스킨 출시 등 4월 업데이트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이즈가 자체 개발·제작한 메카 배틀 게임 ‘메카시티:ZERO’는 100개국이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애플 앱 스토어 추천 앱으로 선정됐으며, 높은 퀄리티와 치열한 배틀 체험, 꾸준한 업데이트로 전 세계의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Google 동남아시아의 게임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과 더불어 얼마 전 공개된 크리스마스 버전과 신년 버전도 업데이트 이후 여러 방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 모두가 열광적으로 맞이한 S4 시즌 ‘찬란한 계절’에서는 달콤한 캔디와 컬러풀함이 가득한 메카시티에서 최고의 파일럿들이 치열한 배틀을 펼치고 있다.
이에 ‘메카시티:ZERO’는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을 맞아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4월 16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S4 클래식 럭키 하우스’가 추가되어 봄의 기운이 맴도는 신 스킨을 배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4 시즌 클래식 럭키하우스의 스킨으로 새롭게 치장하자
S4 시즌 개최 이후 파일럿들의 ‘시즌 클래식 럭키 하우스’에 대한 기대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유저들은 럭키 하우스에서 대망의 기간 한정 ‘캔디 익스프레스 테마’를 획득할 수 있다. 일본 전통과자와 서양과자 같은 달콤한 배경에서 멋진 신 메카가 전투를 펼친다.
명문 가문의 장녀 이오리의 새로운 스킨은 일본 전통 의상을 입고, 귀여운 복주머니를 든채 소중한 휴일을 즐기고 있는 과자세트 스킨이다. 꼬마 아가씨 밀라는 소녀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분위기와 활기가 넘치는 오후의 간식타임을 테마로 한 캔디세트 스킨이다.
◇SS급 허리케인 스킨: 마하 드라이브
신규 스킨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허리케인의 SS급 스킨 ‘마하 드라이브’이다. 불타오르는 화염과 같이 붉은 기체는 메카시티를 평정할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파일럿들은 최고 수준의 기동력과 거대한 데미지, 어떠한 힘든 도전도 결코 피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을 가진 음속의 메카 ‘마하 드라이브’를 조작하여 메카시티를 급습할 수 있다.
‘마하 드라이브’는 이름과 같이 음속의 미사일처럼 Grand Speed 최강의 레이스에 등장하여 모든 방해물을 파괴하고 창공으로 날아오른다.
이 밖에도 부동명왕으로 변신한 파이어폭스, 마리오네트의 저지먼트 아이 등 매력적인 시즌 클래식 럭키 하우스의 스킨을 만나 볼 수 있다.
넷이즈는 앞으로도 메카시티:ZERO에 새로운 메카와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계속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