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선택한 첫 번째 로봇청소기,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광고영상 2편 공개

장자연 기자 = 배우 현빈이 따뜻하고 품위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의 광고영상에 등장했다.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 16일 배우 현빈을 모델로 한 에코백스 광고영상 2편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 현빈은 품위있고 따뜻한 모습으로 등장해 ‘최고가 만나 더 나은 것을 만든다’는 나레이션과 함께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는 배우 현빈과 끊임없는 혁신을 선보이는 글로벌 기업 에코백스의 협업을 강조했다또한 현빈은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과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에코백스가 주는 생활의 편리함과 강력하고 차별화된 성능을 표현했다.

광고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에코백스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현빈로봇청소기까지 잘생겨 보인다~, “신뢰감 가는 목소리와 얼굴이 제품에 딱이다“, “믿음이 가는 모델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현빈 효과도 톡톡히 누리고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영상을 통해 현빈이 가진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이미지를 통해 에코백스의 비전를 보여주고자 했다”며“앞으로도 에코백스 모델 현빈을 앞세워 비하인드 컷과 추가 영상 공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에코백스는 지난 13일 현빈을 한국 등 아시아 5개국 모델로 선정하며‘현빈 로봇청소기’로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자동 먼지 비움과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모델 ‘에코백스 디봇 T9’과 강력한 성능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사로잡는 ‘에코백스 디봇 N8 PRO’ 신제품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