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4 이호 선수,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토크쇼 연사 출연

 

한국e스포츠협회가 운영하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esportshistory.kr)은 FIFA 온라인 종목의 이호 선수와 함께하는 14번째 ‘e-토크쇼를 오는 27(오후 3시에 개최한다.

 

이호 선수는 FIFA 온라인 3 종목으로 데뷔하여 2017년 EA 챔피언스컵 서머 우승, 2018년 EA 챔피언스컵 스프링 3, 2018년 FIFA 온라인 챔피언십 프리시즌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2018년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의 히어로즈에 헌액된 FIFA 온라인 선수이다.

 

현재 ‘Crazywin’ 팀의 감독이자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에 부천FC 1995 팀 대표로 본선에 출전했다이번 ‘e-토크쇼’ 에서는 FIFA 온라인 4의 프로 선수감독에이전시 대표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리그 발전에 기여하는 이호 선수의 삶을 조명할 예정이다.

 

14번째 e-토크쇼는 오는 27(오후 3시에 시작하며최시은 아나운서가 진행한다행사는 무관중으로 진행되며이호 선수에게 궁금한 점은 사전 질문 및 실시간 방송을 통해 받을 예정이다사전 질문은 오는 17(자정까지 링크(bit.ly/3xHBibY)로 보내면 된다당일 방송은 협회 유튜브네이버트위치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e스포츠 명예의 전당 e스포츠의 발전을 기록하고 e스포츠 선수들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장소로, 2018 8월에 개관했다. ‘e-토크쇼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e스포츠 관계자들을 초청해 그들의 경험담을 직접 나누고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실제로 프로 선수종목사 관계자, e스포츠 기자방송 PD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자리를 빛내고 있다올해 e-토크쇼는 매월 3째주 혹은 4째주 주말에 정기적으로 e스포츠 팬들을 찾아가는 중이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