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복귀 이용자 경품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복귀 이용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돌아이(‘돌’아오면 ‘아’이템 주는 ‘이’벤트)’를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14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내 4일간 누적 접속하면 ‘2023 설날상자’를 제공한다. ‘2023 설날 상자’는 ‘모란 한복 세트’, ‘모란 한복 머리장식’, ‘K-사극 보이스’ 등 설맞이 아이템을 비롯해 ‘포이즌 플랜츠-SCAR-L’, 레벨업 부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추가하기, 친구와 파티 게임 진행하기 등 복귀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템 교환과 복귀 상자 뽑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복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3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천 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을 지급한다.

 

크래프톤은 MZ세대 감성의 재미있는 광고 영상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21일 공개해 이번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