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배우 문희경, 트로트 가수 도전이유? “방송에서 내 노래 부르고 싶었다.”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문희경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두 집 생활을 하다 합가를 결심한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그 동안 의뢰인 가족은 경기도 광명시에 함께 거주했지만, 학교와 직장 때문에 현재 엄마와 딸, 아들은 서울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가족들이 따로 살게 되니 생활비도 두 배가 들었다고 밝힌 가족들은 합가를 결심, 함께 살 수 있는 주택을 찾는다고 말한다. 희망지역은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김포시와 고양시로, 엄마와 딸의 직장이 있는 마포구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지역을 바랐다. 또, 도보 15분 이내 역세권을 희망했다. 의뢰인 가족은 방 4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으며, 반려묘를 위한 집 안의 계단과 반려견을 위한 야외 공간도 필요로 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10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배우 문희경이 덕팀의 지원군으로 출격한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문희경은 “배우 겸 가수, 배가수 문희경입니다.”라고 소개한다. 최근 트로트 신곡을 발표한 문희경은 노래를 발표한 계기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이후, 방송에 출연해 다른 가수의 곡들만 불렀다. 문득 ‘내 노래를 부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신곡을 발표했다.”라고 말한다.
사모님 연기의 대가로 불리는 문희경은 ‘홈즈’ 출연 기념으로 임장을 나간 재벌 사모님과 졸부 사모님을 비교 연기한다. 현실감 넘치는 문희경의 생활 연기에 코디들 모두 감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올해 초 방송에서 ‘2023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던 코디들은 연말을 앞두고 각자 목표를 이루었는지 점검에 들어간다. 복팀의 박나래는 “주택 살이의 로망이었던 노천탕 만들기를 올해 실천했다.”라고 말한다.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나 혼자 산다’에서 노천탕을 공개한 이후에도 잘 쓰고 있냐고 묻는다. 이에 박나래는 “방송 이후 수도가 동파되어 못 쓰고 있다. 해결책을 알아보니, 얼음이 녹을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더라. 현재는 물 없이 그냥 앉아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복팀의 코디로 출연한 이유진은 연말 목표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살면서 해외여행을 가 본 적이 없다. 올해가 가기 전,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라고 말한다. ‘어디로 여행을 가고 싶냐’는 코디들의 질문에 이유진은 “유럽으로 가고 싶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끈다.
합가를 결심한 4인 가족의 주택 찾기는 14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