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에피소드3 ‘결사적 순간’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에피소드3 ‘결사적 순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렐름(서버) 단위 콘텐츠 ‘시간틈바귀’에 신규 지역 ‘천년 폐허’를 추가한다. ‘천년 폐허’는 ‘록소돈 능선’ 위에 위치한 ‘시간틈바귀 2지역’으로, 68레벨부터 82레벨까지 총 17개의 무속성 사냥터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틈바귀’ 1지역 내 이동로 및 ‘천년 폐허 이동목’, ‘천년 폐허 수호 부적’ 등 워프 아이템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워프 아이템은 사용 시 지역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시간틈바귀’ 지역 내 보스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간틈바귀’ 보스 ‘고대엘프 용기병’, 사냥터 보스 ‘보가트 천년마녀’는 시간틈바귀 2지역 ‘천년 폐허’에 등장하며, 보스 처치 시 ‘55레벨 전설 장비 파편’, ‘전설, 영웅 등급 아퀴룬’ 등 고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간틈바귀 시즌3’는 2월 7일까지 7주간, 약 10개의 렐름이 참여해 보다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가더’, ‘브로치’를 추가한다. ‘가더’, ‘브로치’는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과 성장이 가능한 신규 장비이며, 장비 침식 및 파괴가 없다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가더’와 ‘브로치’는 ‘태양의 증표 상점’, ‘부활의 증표 상점’에서 ‘증표’로 획득하거나, ‘시간틈바귀 2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 또한 ‘결사 상점’에서 ‘결사 증표’로 획득 가능하여, 게임 플레이를 통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는 20일 ‘렐름 통합전’ 결과에 따라 ‘렐름’을 새롭게 재편한다. 통합 후 재편되는 ‘렐름’에 27일까지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렐름 이전 기간 중 ‘무료 이전권’을 통해 이동 가능하며, 이전을 희망하지 않은 경우 지정된 렐름에 통합된다.

 

한편, ‘2023 프라시아 감사제 이벤트’가 1월 17일까지 진행 중이며 신규 플레이어 또한 기존 및 신규 렐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2월 20일부터는 모든 사냥터에 ‘도망자 루돌프’가 등장하며, 처치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산타 주화’를 100% 획득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 신규 에피소드3 ‘결사적 순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