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 개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2025 세븐나이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4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오프닝 무대 △세븐나이츠 코스프레쇼 △성우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이 등장해 게임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 내 세븐나이츠 IP의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포토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설치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굿즈샵에서는 △키캡 △장패드 △아크릴 피규어 △아크릴 코롯토 등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한정판 굿즈와 기존 세븐나이츠 IP 굿즈들이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s://sena.netmarble.com/)와 네이버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sena_rebir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