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위클리 매치 성적 기준으로 조 재편성, 더욱 치열한 순위 경쟁 기대
4주간 합산 성적 1, 2, 3위에 OGN ENTUS Force, Afreeca Freecs Fatal, Team Quadro 올라
2018년 10월 29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KT 10 GiGA internet PUBG KOREA LEAGUE 2018 #2(국문 표기: KT 10 기가 인터넷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이하 PKL 2018 #2)’ 조 재편성 결과를 29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신규 조 편성은 29일 시작되는 5주차 위클리 매치(Weekly Match)부터 적용된다.
26일 PKL 2018 #2 정규 시즌 위클리 매치 4주차를 종료한 펍지주식회사는 리그 운영의 공정성을 위해 위클리 매치 4주간 성적을 반영한 새로운 조를 편성했다. 신규 조는 4주간 위클리 매치 성적에 따라 스네이크 방식으로 배정됐다.
4주간 진행된 위클리 매치에서 Team Quadro(1주차), OGN ENTUS Force(2주차), OP GAMING PUBG Rangers(3주차), Afreeca Freecs Fatal(4주차)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4주간 합산 성적은 OGN ENTUS Force, Afreeca Freecs Fatal, Team Quadro가 1, 2, 3위를 기록했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4주간 PKL 2018 #2에서 보여준 펍지 이스포츠 선수와 팬들의 뜨거운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위클리 매치와 코리아 파이널에서도 배틀그라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사실적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선수와 팬들이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1일 정규 시즌 개막을 알린 PKL 2018 #2는 32개 팀이 총 상금 2억3500만원을 놓고 위클리 매치와 코리아 파이널 경기를 펼친다. 위클리 매치 정규 시즌 상위 팀, 코리아 파이널 상위 팀에게는 각각 2019년 1월 마카오에서 열리는 PUBG ASIA INVITATIONAL MACAO 2019(국문 표기: 펍지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마카오 2019, PAI 마카오 2019) 시드권이 주어진다.
위클리 매치는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개최되며 주관 방송사 CJ ENM 게임채널 OGN과 아프리카TV를 포함해 네이버TV, 카카오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방송된다. 각 플랫폼을 통해 PKL 2018 #2를 시청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인게임 아이템 ‘올스타’ 의상 스킨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일정 및 결과, 공식 랭킹 등 자세한 PKL 2018 #2 내용은 펍지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KL 2018 #2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하여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고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펍지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pubgesports.kr
- 티켓링크 홈페이지: http://www.ticketlink.co.kr